무더위 시원하게 식혀줄 액션 영화
벌써부터 찜통더위를 예약해 놓은 것 같다. 아침저녁은 괜찮다고 해도 한낮은 때때로 후텁지근한 열기로 인해 숨이 막히곤 한다. 에어컨 풀가동 되는 시원한 영화관에서 등줄기를 오싹하게 만드는 스토리의 영화 관람은 무더운 여름을 지혜롭게 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액션영화라면 금상첨화다.

악마들
개봉일: 2023.07.05. ㅣ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김재훈 ㅣ 주연: 장동윤, 오대환, 최귀화
아무런 동기도, 흔적도 없는 연쇄 살인이 이어지는 가운데 살인마의 손에 소중한 동료이자 가족을 잃은 형사 재환. 증오에 휩싸여 살인마를 뒤쫓는데 몰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살인마 진혁과 마주치게 되고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갑자기 병실에서 눈을 뜬 재환. 알 수 없는 이유로 살인마 진혁과 몸이 뒤바뀐 것을 확인하게 된다. 그런 와중에 살인마 진혁은 재환의 가족을 인질 삼아 재환을 협박하기 시작한다.

“진짜 게임은 지금부터야.”라며 결국 살인마의 몸으로 살인마를 잡기 위해 재환은 다시 한 번 목숨 건 추격을 시작하는데….

영화는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다.
잔혹하고 무자비한 면모의 살인마와 사건을 해결해야만 하는 겁 없는 형사를 오가며 열연을 펼치는 장동윤과 오대환의 연기와 그 끝을 알 수 없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한 볼거리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1
개봉일: 2023.07.12. ㅣ 장르: 액션, 모험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ㅣ 주연: 톰 크루즈, 헤일리 앳웰
2018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개봉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시원한 액션과 모험의 여정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예정이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이름 하여 미션 임파서블 7은 파트 1과 파트 2로 나눠 개봉될 예정으로 오는 12일 먼저 파트 1을 선보인다.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다.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
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지난 1996년 《미션 임파서블》을 시작으로 위험한 액션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온 믿고 보는 배우 톰 크루즈가 펼치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줄거리가 올 여름에도 기대를 잔뜩 품게 한다.